관리 메뉴

www.kinocine.com 박재환 영화이야기 (페이지 리뉴얼 중)

진관희 홍콩 마지막 영화 [점프] 삭제되나? 본문

연예가뉴스

진관희 홍콩 마지막 영화 [점프] 삭제되나?

박재환입니다. KBS미디어★박재환 2008.03.02 19: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프] 촬영장에서 장우기 - 풍덕륜감독 - 진관희

[글 박재환=중국電影]  진관희는 홍콩에서의 소동을 뒤로 하고 미국으로 떠났다. 진관희는 미국에서 새로운 연기인생을 시도할 것이라는 관측이 있다. 곧 헐리우드 영화에도 출연할 것이라는 보도도 있다. 그럼 진관희의 홍콩에서의 마지막 작품은 무엇일까?

    진관희는 작년 연말 개봉된 팽호상 감독의 코믹 멜로드라마 [파사아](破事兒, Trivial Matters)에 출연한 것이 공식적으로 마지막 작품이다. 이 영화에는 등려흔, 종흔동, 맥중룡, 여문락, 진혁신, 임해봉 등 홍콩의 왠만한 젊은 배우들이 다 출연한다.  

   진관희는 이 영화 다음에 풍덕륜(馮德倫) 감독의 [점프](跳出去)라는 영화를 찍었다. 이 영화는 주성치가 제작을 맡은 작품. 주성치가 [CJ7호](장강7호)를 만들면서 캐스팅한 장우기를 출연시켜 화제가 된 작품이기도 하다. 당초 이 영화는 5월 1일 개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진관희스캔들이 터지고 나서 제작사들이 긴급 회의에 들어갔다고. 이 영화 역시 미국 콜롬비아와 주성치의 성휘공사가 공동제작한 것이라서 진관희 출연부분 삭제에 대한 논란이 많은 모양. 어제 상하이의 한 행사장에 나타난 풍덕륜 감독은 진관희 출연장면 삭제여부에 대해 "아직 결정 내리지 못했다."고 말했다고. 미국에 있는 주성치가 귀국해봐야 최종 결론이 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