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ww.kinocine.com 박재환 영화이야기 (페이지 리뉴얼 중)

[성룡新聞] 성룡, 호주 모친 장례식 참석 (02-3-8) 본문

옛날 중국연예뉴스

[성룡新聞] 성룡, 호주 모친 장례식 참석 (02-3-8)

박재환입니다. KBS미디어★박재환 2008.02.29 10:18

[박재환의 중국연예뉴스]라는 타이틀로 오래 전에 올렸던 기사 가운데 성룡 관련 뉴스만을 모아보았습니다.

성룡, 호주 모친 장례식 참석
작성일: 02.03.08
작성자: 박재환
  그제 호주 캔버라 Abbey Function Centre에서는 성룡 모친의 장례식이 있었다. 성룡은 <하이바인더> 촬영을 일단 종료하고 급히 호주로 날아갔다. 이날 장례식은 철저히 불교식으로 진행되었다고. 성룡은 추모사를 통해 어머니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말하면서 눈물을 마구 흘렀다고 한다. 이날 장례식장에는 성룡의 부친과 성룡의 부인 임봉교가 참석했고, 성룡의 아들 조명은 미국에서 오지 않았다. 성룡은 아들은 미국에서 공부한다고만 밝혔다고. 헌화에 써붙인 문구에 다음과 같은 글이 있었다고 한다. ...孝男港生,媳鳳嬌及孝孫祖明... (성룡의 본명이 진항생이고, 아들 이름이 진조명이다.) 삼엄한 경비가 펼쳐진 이날 장례식에는 호주연방정부와 야당대표, 주미대사 부인 등도 참석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하나 궁금한 것은 성룡의 한때 애인으로 알려진 오기리(吳綺莉)의 반응. 어제 오기리가 출연한는 홍콩 TBVS의 새 드라마 <法網伊人> 관련파티가 있었다. 시청률이 32%(최고 35%)가 나와 한껏 축제분위기. 홍콩기자들은 오기리에게 성룡 모친 사망과 관련하여 신문 부고에 오기리의 이름과 그녀의 딸 이름이 없다면서 소감을 묻자..... (설명을 하자면, 성룡이 오기리와 바람을 피워 딸을 낳았고, 이때 성룡은 입막음을 위해 오기리에게 엄청난 돈을 지불했고 평생 양육비를 지원할 것이라고 보도되었다. 이에 대해 오기리는 이 딸의 아버지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다. 홍콩연예지는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성룡의 부인 임봉교는 처음엔 분노했지만 성룡이 용서를 빌어 넘어갔다고 한다)... 오기리는 일체의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고. 대신 이틀전 자신이 기르던 개 또우또우(豆豆)가 병이 걸려 안락사를 시킨 일이 있어 그게 너무 슬퍼라고 말했다고. *저도 몇번 관련기사를 다루며 기정사실처럼 말했지만.. 사실이 아닐 수도 있으니.. 이점을 염두에 두시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기리


and, Now... 지난 (2008년 2월) 26일 성룡 부친이 지병으로 사망했다. 옛날 기사 중 성룡 모친 장례식 기사를 찾아서 다시 올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