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ww.kinocine.com 박재환 영화이야기 (페이지 리뉴얼 중)

[Leslie News] 성룡, 장국영, 곽부성, 소식.... (99-10-23) 본문

옛날 중국연예뉴스

[Leslie News] 성룡, 장국영, 곽부성, 소식.... (99-10-23)

박재환입니다. KBS미디어★박재환 2008.02.26 12:28

[박재환의 중국연예뉴스]라는 타이틀로 오래 전에 올렸던 기사 가운데 장국영 관련 뉴스만을 모아보았습니다.

성룡, 장국영, 곽부성, 소식....
작성일: 99.10.23
작성자: 박재환
楊受成의 아들 楊其龍이 어제 홍콩의 中環中建大廈에 헤어 샵(미용실^^)을 오픈했다. 이날 엄청많은 스타들이 개막식 행사에 참석하였다. 장국영, 양가휘, 장학우, 곽부성, 성룡의 메니저인 진자강, 이찬삼, 곡덕소 등등....
진자강은 매일 성룡과 전화통화를 하고있다면서 성룡의 근황을 조금 밝혔다.성룡은 현재 캐나다에서 <상해정오> 작업중이며, 공적인 일만 물어보고 사적인 일(임신문제)은 물어보지 않았다고 기자에게 전했다. 그로서는 성룡이 미국의 임봉교에게 갔는지도 모르고 언제 홍콩에 올지도 모른다면서도 홍콩신문과 회견을 갖게 될 것이라고만 전했다.
그리고 일전에 장국영이 매염방이 출연하는 음악극에 대해 별로 흥미가 없어보였다고 보도된 것과 관련하여 장국영은 그날이 모친의 기일(제삿날)이라서 마음이 좀 울적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또한 일전에 장국영의 죽은 모친의 부장품이 도난당했다는 뉴스가 있었는데, 장국영은 그 일에 대해서 원래 그런 일 없었다고 말했다. 또한 계속하여 광동어로 뭐라 말했는데, 요지는 아마 당신네들 기자들이 나의 진보를 막고 있다는 것이다.
양대천왕 곽부성과 장학우는 만나자마자 신나게 이야기나누다가, 류덕화의 여자친구 주려청에 대한 코멘트를 부탁하자 입을 다물었단다. 곽부성은 줄곧 입을 닫았다고. 금요일 몰래카메라를 설치한 호주의 데이비가 대만언론과 인터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곽부성의 메니저 소미는 당분간 어떠한 말도 않겠다고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d, Now... 뭐야? 내가 써놓고도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다... 양수성 아들이름이 양기룡이구나.. 양수성은 엠페러미디어(영황)의 회장님이시다.. 사진은 장학우와 장국영이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