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ww.kinocine.com 박재환 영화이야기 (페이지 리뉴얼 중)

[옛날뉴스 다시읽기] 이민 영화데뷔작, 장국영과 공연 (99-7-8) 본문

옛날 중국연예뉴스

[옛날뉴스 다시읽기] 이민 영화데뷔작, 장국영과 공연 (99-7-8)

박재환입니다. KBS미디어★박재환 2008.02.24 18:44

[박재환의 중국연예뉴스]라는 타이틀로 오래 전에 올렸던 기사들을 다시 읽어봅니다.

이민 영화데뷔작, 장국영과 공연
작성일: 99.07.08
작성자: zinema
대만의 여가수 이민(李玟; CoCo)이 9월 미국으로 건너가서 첫번째 영어음반을 내며 국제무대에 데뷔할 예정이다. 이어서 스크린에 정식 데뷔한다. 그녀의 데뷔작은 장지량 감독의 <<灰姑娘>>.('신데렐라'라는 의미). 공연하는 배우는 장국영. 이 영화에서 이민은 초특급가수로 부상하는 신데렐라가 된다.
이민은 "장국영은 우리 어머니의 우상이었다. 텔레비전에 장국영이 나오면 우리 엄만 너무너무 좋아하셨다. " 이민 또한 효성스러운지라, 장국영을 좋아하는 것도 닮았다고. 그녀는 줄곧 장국영을 좋아하다가, 이렇게 함께 영화를 찍게되어 너무 즐겁다고. 이민은 아주 흥분하여 이야기한다. "영화에서 장국영은 인기 최고의 가수로 나오고, 그의 발탁에 의해 난 보잘것 없다가 조금씩 조금씩 톱스타 가수가 되는 것이다."라고 하였다.
영화각본을 처음 건너받았을때, 공연하는 배우가 누군지 맞춰보라기에 무척 궁금했었다고. "사대천왕"보다 더 유명한 사람이라기에 처음엔 '성룡'인줄 알았다고. 장국영이란 것을 알고는 곧바로 영화출연에 O.K.하였다. 영화에서 이민이 노래대회에 참가하는 장면이 있는데, 영화사는 이를 위해 소니음반회사의 협조아래, 이민의 국내외 공연 장면에서 몇 장면을 집어넣기로 하였다고.

and, Now... 이건 흥미로운 기사네요. 이민은 [와호장룡]의 주제가를 부른 대만 여가수입니다. 장국영의 신작 소식은 이처럼 소문은 많았었죠. 이 기사도 결국 엎어진 영화 프로젝트의 하나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