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ww.kinocine.com 박재환 영화이야기 (페이지 리뉴얼 중)

[옛날뉴스 다시읽기] 성룡 관련뉴스 (훈장수여, 동방매력,후속작품..) (99-7-7) 본문

옛날 중국연예뉴스

[옛날뉴스 다시읽기] 성룡 관련뉴스 (훈장수여, 동방매력,후속작품..) (99-7-7)

박재환입니다. KBS미디어★박재환 2008.02.24 18:37

[박재환의 중국연예뉴스]라는 타이틀로 오래 전에 올렸던 기사들을 다시 읽어봅니다.

성룡 관련뉴스 (훈장수여, 동방매력,후속작품..)
작성일: 99.07.07
작성자: zinema
최근 성룡이 홍콩으로 돌아와서 홍콩특구정부가 수여하는 제2기 紫荊星章을 받았다. 성룡은 이미 영국정부가 수여하는 MBE훈장을 받았었고, 이제 중국정부로부터 훈장을 받게 되어 그의 영화인생에 후회는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홍콩의 대표적 영화사인 嘉禾영화사(골든하베스트)의 회사청산과 관련하여, 성룡은 이미 추문회(에드먼드 쵸우) 회장으로부터 전화로 그 소식을 들었다고 밝혔다. 골든하베스트에서 성장한 성룡은 이번 일로 크게 마음 아파하지는 않는다고. 가화가 더이상 영화를 만들지 않는다는 소리가 아니라며, 이번 가을쯤 다시 홍콩에 와서 내년 구정특선영화를 찍게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방매력>설립행사에 참석한 성룡은 치렁치렁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는데, 이는 현재 캐나다에서 촬영중인 <상하이의 정오>에서의 배역 때문이라고. 이 영화가 끝나면 곧 <러시아워> 속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또한 스티븐 스필버그와의 합작을 논의중이라는데 성룡은 스필버그가 자신에게 감독역을 맡길 원한다고 했다. 하지만, 성룡은 스필버그가 감독을 맡기를 희망한다고. 아직 최종 결론은 나지 않은 상태.  

and, Now... 사진부터 구해야겠네.. 스필버그와 합작 소문은 옛날부터 무성했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