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ww.kinocine.com 박재환 영화이야기 (페이지 리뉴얼 중)

[옛날뉴스 다시읽기] 장국영 環球唱片 (유니버셜) 계약 (99-7-4) 본문

옛날 중국연예뉴스

[옛날뉴스 다시읽기] 장국영 環球唱片 (유니버셜) 계약 (99-7-4)

박재환입니다. KBS미디어★박재환 2008.02.24 18:29

[박재환의 중국연예뉴스]라는 타이틀로 오래 전에 올렸던 기사들을 다시 읽어봅니다.

장국영 環球唱片 (유니버셜) 계약
작성일: 99.07.04
작성자: 박재환
장국영이 지난 토요일 홍콩의 음반회사인 환구(유니버셜)과 정식계약을 체결했다. 이 장면은 인터넷으로 생중계 되었고, 4개 유무선 방송사에서 중계방송하는 등 많은 화제를 뿌렸다. 장국영이 환구음반사와 맺은 계약에 따라 장국영은 향후 2년동안, 매년 1장의 음반을 내기로 하였다. 첫번째 음반은 이번 여름중에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
장국영과 담영린(알란 탐)의 홍콩에서의 인기경쟁은 현재 치열한데 그들의 팬들 또한 상극을 치닫을 정도인것으로 알려져있다. 이제는 두 사람이 같은 음반회사에 소속된 셈. 소식통에 따르면 두 사람이 함께 노래부르게 될것이라 한다. 하지만, 이러한 계획은 아직 구체화되지는 않았다고 한다.
장국영은 얼마전 직접 라는 음반제작회사엣를 설립했다. 앞으로의 음반은 자신이 직접 제작하여 환구음반을 통해 발매될 것이라고 한다. 장국영은 기자회견을 통해 아펙스를 통해 음반제작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과의 계약을 고려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수익문제와 관련하여서는 "보수는 별로 중요하지 않으며, 신선감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였고, 음반은 9월중에 광동어 음반이 나오게 될 것 같다고 하였다.

and, Now... 장국영 뉴스군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