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ww.kinocine.com 박재환 영화이야기 (페이지 리뉴얼 중)

아이패드2 한국 정식런칭 행사장 모습 (2011.4.29) 본문

★ My iPad2 ★

아이패드2 한국 정식런칭 행사장 모습 (2011.4.29)

박재환입니다. KBS미디어★박재환 2011.05.17 20:52

** 아이패드2를 손에 쥐기 전에... 아이패드2에 대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29일 광화문 올레 스퀘어에서 열렸던 <아이패드2> 한국런칭행사장 모습입니다. **



지난 금요일, 4월 29일 아이패드2가 한국에 공식 발매되었어요. 광화문에 있는 KT올레스퀘어에서는 KT의 아이패드2 공식런칭행사가 있었어요. 한번 가 봤어요.

이 행사는 KT에 아이패드2 사전예매를 한 100명을 초청하여 물건 건네주고 개통시켜주는 행사였고 동시에 그 과정을 언론에 보여주는 쇼케이스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냥 애플 가게나 SKT가게, 온라인 구매 안하고 여기까지 나온 사람들이니 대단한 충성도의 고객이겠죠. 

KT올레스퀘어는 지하철5호선 광화문역 2번 출구에 있고요. 삼성동의 소니샵이나 강남의 삼성 딜라이트샵처럼 신제품 전시, 홍보 등을 겸한 공간입니다. KT는 여기서 자기들 신제품, 새로운 서비스 등을 발표합니다.

 ** 참, 박재환은 아이패드1도 못 써본 사람입니다. 몇번 곁눈질로 구경만 해본 사람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회사에서 행사한다는 소리 있기 전에는 갤럭시탭을 구매할까 심각하게 고민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 **

 

오른손에 든 화이트는 아이패드2고, 왼손의 블랙은 아이패드1입니다. 크기가 조금 작아졌네요.

 뭐, 외신(외국뉴스) 보면 전날 밤부터, 어떤 경우는 더 심한 경우도 있고. 밖에서 풍찬노숙하며 줄서서 대기하다고 하는데.. 이번엔 그다지 '쇼'는 하지 않았네요. 1번으로 받은 사람이 전날 밤부터 줄섰다죠?

밖에서 예약번호 쓰인 목걸이 받아 입장하면 됩니다.

▶ 옆에 있는 작은 상자는 빵인가? 여하튼 줄서서 기다린 예약자에게 주는 작은  선물


▶뒤에 쌓인 갈색 박스 속에 아이패드2가 있고요..

▶ 번호표 순서대로 카운터 가서 아이패드 박스 건네받습니다.

▶ 박스에는 <아이패드2>가 아니라 그대로 <아이패드>로만 인쇄되어있네요


▶  순서대로 활성화 작업..

▶ 뭐, 첫날 몰린 사람답게 도사들도 많고.. 바로.. 앉아서 정보공유하며.. 활성화작업을 직접 하기도.

 ▶이분.. 표현명 kt사장.. 시도때도 없이 트윗하는 사람. 지금도 행사장에서.. 열심히 손가락질.


▶ 두께 엄청 얇다.. 표현할 방법이 없다..


▶ 이날 가장 기이한 만남. 보통 사장이 물건 건네주며 사진 찍는 것은 '1호예약자'이다. 근데 이사람은 아니다.물건 받자마자 그 기쁨에 물건을 떨어뜨린다. 그래서 바로 액정 박살...어쩌나? 사장이 직접 나서서.. 새 물건으로 교체해주었다고.. KT경영진의 발빠른 현장대처라고.. 언플... 그런데.. 박살난 물건 보세요.


 

아이패드2 패널 의외로 약하다?  이전에 외신보면 뭐.. "총알이 호주머니 속 핸드폰에 맞아.. 사람이 살았다며 튼튼하다... ".. 대만에서 반한시위하는 사람이 삼성 모니터를 망치로 두들겨부수는 퍼포먼스를 했는데.. 워낙 제품이 튼튼하여.. 부수기가 어려웠다.. 식으로 튼튼함을 강조하는데.. 이건 첫날.. "떨어뜨리면 박살난다!!!!"라는 걸 보여줬으니.... 다들 조심하시길..

표사장... "이건 말이죠.. 애플 물건이 안 튼튼해서 그런게 아니라... KT 올레스퀘어 바닥이 워낙 튼튼하여..."  (물론 이런말 안했음. 오해마시길..)

 ▶ 뭐.. 예약구매자에게 빵만 주는 건 잔인한 거고.. 아마.. 고급가죽케이스를 준 모양..


 

▶ 올레스퀘어매장에서.. 아이패드2를 만져보고 눌려보고 .. 떨어뜨려도 보고...


 

 ▶KT출입기자들도 직접 만져보고는 . 다들 감탄...하는 모습..


 

▶ 이거 우리 와이프 주면.. 분명 쇼핑사이트 들어갈 것인데.. 여기도 뻥 뚫렸다.. 앞으로 플래시 작업 하지 말란 말인가?



 

 당신의 선택... 1과 2 어느 거 하실래요?


 

나라면... 당연히 '2'입니다..

오늘은 5월 17일입니다. 아직까지 아이패드2 배송소식 감감무소식입니다. ^^

아이패드2에 대한 정보.. 여기에 올릴게요.
많이 구경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