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www.kinocine.com 박재환 영화이야기 (페이지 리뉴얼 중)

종흔동, 건강하게 당당하게.... (2008-2-11) 본문

연예가뉴스

종흔동, 건강하게 당당하게.... (2008-2-11)

박재환입니다. KBS미디어★박재환 2008.02.14 16:20

[글: 박재환=중국연예통]   진관희스캔들 파문이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자살설과 (두 차례) 자살시도설이 나돌았던 트윈스의 멤버 종흔동(鐘欣桐)이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홍콩시간으로 오늘 오후 2시, 트윈스의 소속사인 EMG(엠페러미디어그룹, 英皇)빌딩에서 열린 트윈스 신년 팬 미팅회 자리였다. 이날 종흔동은 채탁연(蔡卓姸)과 함께 무대에 올라 100여 명의 열성 팬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콩언론이 전한 현지 모습은 이렇다.

   종흔동과 채탁연은 무대에 올라 함께 노래를 불렀고 팬들과 게임을 하기도 했다. 종흔동의 모습은 자연스러웠고 이번 사진파동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은 것 같았다.

 팬 미팅에 이어 간단한 기자회견이 있었다. 종흔동은  이렇게 인사말을 했다고 한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사건은 저와 제 주위 분들에게 큰 상처를 주었어요. 제가 전에는 천진했고 어리석었어요.소속사에 감사드립니다. 가족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친구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저를 끝까지 지지해 주었습니다. 사회대중에게 끼치는 영향에 대해 저도 죄송함을 느낍니다. 앞으로는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관심 감사드립니다. 저를 줄곧 지지해준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종흔동과 채탁연이 자리를 뜬 뒤에도 팬들이 지지의 함성을 질렀다고 언론은 전했다.

 트윈스는 매년 설에 팬 미팅을 가졌었는데 올해에는 기자들의 취재도 허용했다고. 대신 기자들에게서 질문은 받지 않고 10분 정도 사진을 찍었다고 한다. 이날 행사장에는 엠페러의 양수성 회장부부가 참석하여 종흔동에 대한 굳건한 지지를 표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자들에겐 묵묵부답~

어쨌든.. 2주일만에 대중 앞에 나타났다..

궁금했다. 마지막 모습이 어땠는지.. 1월 20일 두 사람은 중국 광쩌우의 한 행사장에 나타났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1주일 뒤 사건이 터진 것이었다.

Comments